TITLE_p.jpg

에드워드손회장1.jpg        

“화합과 협력으로 협회 활동범위 확대

이끌고 회원들의 수익 증대 도모 할 것” 


안녕하십니까?

‘한미부동산협회’(Korean American Real Estate Professionals Association) 제5대 회장으로 취임하게 되어 협회원 및 협력업체 여러분들께 인사 드리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특히 ‘한미부동산협회’는 기존 LA동부/인랜드 한인부동산협회를 모태로 해서 오렌지 카운티, 리버사이드 카운티, 샌 버나디노 카운티와 샌디에고 카운티에서 활동하는 모든 한인 부동산인들을 규합하여 소속 회사에 상관없이 서로의 공동 관심사와 부동산 영업의 성공적인 활동을 위한 실질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다양한 아이디어 개발과 각종 자료의 공급을 통해 효과적인 수익 증대효과를 볼 수 있도록 협회차원에서 최선을 다하여 소속 부동산인 여러분들을 섬기게 될 것입니다. 또한 활동지역이 넓어지는 만큼 서로간의 긴밀한 네트워크와 협조체제를 통하여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될 것이며 서로 화합하여 아름답게 성장해 가는 부동산 협회가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역내 한인 커뮤니티를 위한 각종 다양한 세미나와 부동산 관련 박람회, 봉사 및 구제 사업 등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기여도를 높여감으로 부동산업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호응을 극대화시켜 부동산 영업활동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협회 웹사이트를 새로이 구축하고 협회의 활동 상황을 회원들에게 알릴 수 있는 회보를 더욱 발전시켜 그와 함께 다양한 부동산 정보와 매물 자료, 소속 회원들의 리스팅 정보 및 각 지역별 부동산 오피스 안내 지도, 기타 다양한 읽을 거리 등을 게재한 협회 신문도 발간하여 고객들에게 보급하므로 실질적인 마케팅 효과를 통한 수익창출 및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 할 계획입니다.

이런 다양한 일들을 효과적으로 감당하기 위해서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노력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결코 한 두 사람만으로는 가능한 일이 아니기에 많은 분들의 참여가 절실히 요구됩니다. 따라서 ‘한미부동산협회’에 많은 애정을 가져주시고 또 직접 동참하여 함께 활동함으로 서로간의 유익을 도모해 가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한미부동산협회’는 지역내 부동산관련업에 종사하는 모든 분들에게 문이 활짝열려 있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지금 문을 두드려 주세요. 그러면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조그마한 관심이라도 하나 빼놓지 않고 모든 것을 다 수렴하여 명실공히 미국 내 최대 한인 부동산 협회로 성장시켜 나가겠습니다. 

‘한미부동산협회’의 제5대 회장으로 선출해 주시고 또 막중함 임무를 맡겨주심에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오며, 부동산업에 함께 하시는 모든 동료 여러분들의 영업활동에 무한한 발전과 큰 성과가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한미부동산 협회
에드워드 손 회장

2017.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masters newstar chicago boa
Copyright ⓒ 2013. KAREPA - Korean American Real Estate Professionals Associations. All Rights Reserved.